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
16 프로모션 적립금은 얼마나 지급되나요?

구매 적립금은 멤버십별로 상이하게 적립됩니다. 

멤버십에 대한 설명은 다음 링크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[바로가기]


리뷰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적립됩니다

별점 리뷰 300원 / 텍스트 리뷰 500원/ 포토 리뷰 1,500원 


수정 / 삭제
15 프로모션 쿠폰은 언제까지 사용가능한가요?

쿠폰은 각 쿠폰별로 사용 가능 기간이 상이합니다. 

[마이페이지] → [나의 쿠폰] 에서 각 쿠폰별 사용 기한 및 조건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
수정 / 삭제
14 프로모션 적립금 사용 조건, 소멸 조건이 궁금합니다.

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 완료 체크 시점으로부터 3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. 

3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되어, 반품 및 환불 없이 주문이 확정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* 환불 및 주문 취소된 경우 지급되었던 적립금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* 이벤트 및 프로모션으로 증정된 적립금은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시 소멸될 수 있습니다.


수정 / 삭제
13 상품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급여해도 될까요?

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산패되었을 가능성이 있어 급여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
수정 / 삭제
12 상품 퍼블릭뉴트리언츠의 특별한 점은 무엇인가요?

퍼블릭 뉴트리언츠는 전제품 100% MADE IN ITALY로,

1996년부터 축적된 이탈리아 아미노산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펫 브랜드입니다. 


저희 제품은 필수아미노산, BCAA, 카복실산의 최적 배합비를 찾아 근육과 심장, 신경, 피부의 컨디션을 상승시키고 유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. 

프리미엄 아미노산 베이스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소화과정 없이 바로 흡수되어 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영양을 공급합니다. 


수정 / 삭제
11 환불 안내 환불 금액은 언제 들어오나요?

반품된 상품을 검수 후 이상이 없을 시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본사 측에서 환불 요청 후 카드사 실제 반영까지는 2~3일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수정 / 삭제
10 교환/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정책이 궁금해요

1. 교환 및 반품 신청

단순 변심 반품의 경우 교환/환불은 배송 완료일부터 7일 이내 미개봉 제품에 한하여 접수 가능합니다. 왕복 택배비 6,000원이 부과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제품 하자가 있는 경우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환불 및 교환 가능하며 배송비는 퍼블릭뉴트리언츠에서 부담합니다.


2. 교환 및 반품 불가능한 경우

a.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/교환 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

b. 하자 제품의 상품 배송 완료일이 30일 이상 지난 경우 반품 및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c. 상품 개봉 후, 반려동물의 단순 기호성 등의 문제로 개봉된 상품을 교환 요청하는 경우 반품 및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 


수정 / 삭제
9 배송 안내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하시면 통상 2~3일 이내에 배송이 됩니다. (주말. 공휴일 제외)

다만 명절 및 연휴기간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여유롭게 주문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.


수정 / 삭제
8 배송 안내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
평일 12시 이전 주문 제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당일 출고됩니다. 

전 제품 배송비 무료 혜택이 제공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수정 / 삭제
7 결제 안내 카드 결제 후 취소는 언제 확인이 되나요?

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최종 환불까지 카드사에 따라 5-7일가량 소요되며 카드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수정 / 삭제
6 결제 안내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주문 후 3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결제 금액과 동일한 금액과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 주셔야 정상 처리 가능합니다.

입금 기한인 3일이 지나면 주문은 자동 취소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수정 / 삭제
5 주문 안내 주문 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A. 주문 취소

주문 취소는 [배송 전]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

입금 후, 배송 단계에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화면 아래 문의 버튼을 통하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배송이 이미 출발한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가 청구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B. 주문 변경

주문 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
수정 / 삭제
4 주문 안내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주문내역은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수정 / 삭제
3 회원정보 문자 수신 여부를 변경하고 싶어요

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]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
수정 / 삭제
2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로그인 상태에서 [마이페이지] > [회원정보] > [회원 비밀번호 입력] > [회원탈퇴] >[탈퇴 이유 체크] > [확인]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또한, 탈퇴 시 쿠폰과 적립금 등이 소멸되어 되돌릴 수 없고 신규 회원 혜택 등의 제공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.



수정 / 삭제
1 회원정보 가입 내용 (이름, 주소 등)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로그인 상태에서 [마이페이지 > 내정보]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마이페이지는 오른쪽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.


수정 / 삭제
SEARCH
검색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